Dear, Klairs

News

Klairs 5th Fundraising Project:Supple Preparation Unscented Toner Donation Ver.

클레어스 5기 모금 프로젝트: #Toner for Greener

클레어스 5기 모금 프로젝트 ‘#토너 포 그리너’의 총 수익금은 2488만9000원(약 20439달러)이다.

2020년 2월 14일, 모든 수익은 환경운동연합의 플라스틱 ZERO와 전국적인 *플로깅 활동인 해양오염 정화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환경운동연합에 기부되었습니다.
* 플로깅(Plogging)은 스웨덴어로 조깅(Jogging)과 플로카업(Plocka Up)이 결합된 친환경 피트니스 트렌드입니다.

5차 모금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클레어스는 #지속가능하고 #친환경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습니다.

클레어스 서플 프레퍼레이션 무향 토너(이하 무향 토너) 도네이션 버전이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기부에 해당하는 제품은 총 7만병으로 ‘기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커가 붙어 있다.

무향 토너 기증 Ver.
Klairs는 *사출 성형 공정을 변경하여 생산 중 낭비되는 플라스틱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더 나은 품질의 제품 용기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새로운 생산 방식을 통해 탄생한 첫 번째 제품은 무향 토너(LOT No. NN05, NN06)입니다.
*사출 성형 공정: 플라스틱 부품을 제조하는 공정 및 무향 토너 용기의 제조 방법

위의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사출과정을 수정하고 발전시키면서 용기의 색상이 노란빛을 띄게 되었습니다. 용기의 색상을 제외하고 내용물은 원본과 동일합니다. 원래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노란색을 띤 용기를 모두 버리고 재생산하는 것을 생각했지만, 이는 클레어스의 친환경 및 지속 가능성 모토에 어긋나는 일이라고 판단했습니다. 클레어스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과 함께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무향 토너 기부 Ver.로 새로운 기부를 시작합니다.

클레어스 서플 프레퍼레이션 무향 토너 기부 Ver.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부에 해당하는 제품은 7만병으로, 무향토너 1병당 500원씩을 플라스틱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과 정화과정에 사용할 수 있도록 기부하고 있다. 일회용품으로 오염된 바다.

자세한 내용은 기부가 종료되는 대로 공유하겠습니다. 항상 클레어스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